회원사정보

회원사소식

게시물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물을 facebook으로 보내기
제목. 성지공조기술, 2,000RT급 성능시험설비 ‘눈길’
조회수 456 등록일자 2019-07-29
공인인증기관 수준…냉각탑·냉동공조 제품 테스트
 
성지공조기술(대표 김성현)은 신공장에 냉각탑은 물론 연관된 냉동공조 제품 개발의 선도적 역할을 위해 공인인증기관 수준 이상의 국내 최대, 최고 시설의 성능시험설비를 구축했다.
최대 2,000RT급 용량의 냉각탑과 냉동공조 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다.
 
성직공조기술의 관계자는 “우리 회사는 냉각탑 및 개발 제품의 성능향상, 고효율, 저소음, 친환경적인 기술개발을 위한 설계 및 제작에 대한 자체 기술개발, 생산된 제품에 대한 성능평가, 성능 향상을 위한 부품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며 성능시험설비 구축 배경을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특히 냉각탑의 설계 및 성능은 반드시 실증시험을 통해 검증돼야 하며 운전 설계조건이 현장에 따라 다양하므로 적정 수준 및 규모의 성능시험설비를 통한 제품의 성능시험 결과가 필요하다”라며 “이에 따라 현재 구축된 성능시험설비는 열성능시험은 물론 소음시험, 홴 소비동력시험, 정압시험 등을 시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성능시험실 중 운전 및 성능시험 통합 제어할 수 있는 시험 통제실은 계측기실, 제어실, 전기실로 구성돼 있다.
자동제어 프로그램으로 모든 설비를 제어실에서 통제하며 네트워크로 연결된 설비들은 실시간으로 데이터화 및 성능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