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소식

[대유위니아] 가정용 에어워셔, 단체표준 등록

[관리자 : 2018-01-09]


Members News

 

대유위니아

 

가정용 에어워셔, 단체표준 등록

대유위니아의 위니아 에어워셔가 포함된 가정용 에어워셔가 국가 인정 단체표준(표준명:SPS-KEA-CE3048-7206)으로 등록됐다고 EBN1130일 보도했다.

에어워셔는 지금까지 일반 가습기와 함께 기화식 가습기로 분류됐다. 대유위니아가 지난 2007년 국내 최초로 에어워셔를 선보인 당시 국내 기준에 따라 모세관현상을 이용한 가습 기능으로 운전하는 기화식 가습기로 분류되며 공기청정 성능을 인정받지 못했다. 가정용 에어워셔가 정식으로 단체표준 등록됨에 따라 에어워셔의 전문적이며 차별화된 공기청정 성능을 입증 받았다고 볼 수 있다.

지난 2014년부터 대유위니아와 위닉스, 쿠쿠, 쿠첸, 벤타코리아 등 주요 에어워셔 제조사들은 기술위원회와 심의위원회를 구성하고 국가기술표준원 및 한국건설생활환경 시험연구원 등 관련 전문가들과 협의하며 단체표준 등록을 추진해왔다. 이번 등록에는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가 협업했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사업부장은 단체표준 등록을 통해 에어워셔의 차별화된 강점이 존중받게 됐고 이로 인해 관련시장은 더욱 커질 것이라며 대유위니아는 시장 확대는 물론 기술 개발 등에 힘써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유위니아는 이번 단체표준 등록을 기념해 12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전국 전문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백화점을 대상으로 위니아 에어워셔 송년감사 보상이벤트를 진행했다.

 

 

목록